체험후기

보건복지부 관련 축하드리고 체험후기집 잘 받았습니다

작성자: 지원엄마  /  등록일: 2017-03-27  /  조회수: 432

원장님 잘 계시죠? 지원이 엄마예요.

너무 반갑기만해요.

 

우리나라에서 시각치료를 할 수 있도록 보건복지부에서 승인되었다는 소식을 접하니 예전에 원장님이 우리 지원이 치료하시는 모습과 원장님과 센터 선생님들이 떠올라 이렇게 지면이나마 인사를 전합니다.

 

우리 지원이가 원장님을 만나지 않았다면 약시는 안과에서 치료가 안 된다고 하니 아예 포기하고 살았을 것이고, 사시는 눈의 기능을 그대로 둔 채 사시수술만 했을 생각을 하니 원장님과 센터의 고마움을 다시금 알게 되네요.

 

체험후기집을 통해 눈의 문제로 인한 다른 사람들의 고통을 한 편 한 편 접할 때마다 우리나라에서도 고생하시는 많은 환자들을 위해서라도 이 분야가 제도적으로 자리하기를 바래봅니다.

 

그래서 우리나라에서도 낯선 이 분야와 이 치료가 조금 더 사람들에게 알려지기를 진심으로 바라고 있어요.

 

치료할 곳을 헤매는 분이나 아예 포기하고 살아갈 사람들에게 원장님의 이 치료가 있음을 닿을 수 있도록 간절하게 기도드립니다.

 

원장님 지금까지 고생해 오신 길에 복지부에서 허락을 해주었다니 정말 다행이고, 후기집으로도 나올 수 있어서 반갑고 행복하네요.

 

원장님의 따뜻한 마음과 끝까지 포기하지 않는 치료의지가 우리나라에서 유일하게 센터를 꿋꿋하게 지켜갈 수 있는 원동력이라 생각합니다.

 

원장님 그동안 고생하셨고 감사드립니다.

 

다음에 뵐 때까지 건강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