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험후기

성인약시 검사후기

작성자: 지오  /  등록일: 2017-05-17  /  조회수: 656

안녕하세요. 저는 20대 후반 직장인입니다.

 

이번에 성인약시를 치료할 수 있다는 인터넷을 통해서 우연히 알게 되어 센터를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어릴때부터 약시로 인한 심리적인 부담을 가지고 있고 결혼을 할 때도 걱정되는 부분이라 혹여나 하는 마음으로 검사를 받았습니다.

검사결과는 뜻밖이었습니다. 제가 약시와 함께 입체시가 없다는 내용이였습니다.

한눈만 약시이기 때문에 한 눈을 주로 많이 사용하고 있다는 것도 인식하고 있고 그래서 눈이 피곤한 것 같다고 느꼈지만 그것 말고는 불편한 게 없다고 말씀드렸습니다.

 

원장님께서는 근거리 원거리가 다 입체시가 없다보니 크게 불편하지 않았을거라고 하시면서 영화관에서 3D영화 본적이 있냐고 물었습니다.

생각해보니 친구들과 3D영화를 보면 친구들은 재미있다고 하는데 저는 전혀 그걸 느낄 수가 없었다는 걸 처음 알게 되었습니다.

그냥 그런가보다 하고 느꼈던 사실이 눈에 문제가 있어 그걸 느낄 수 없었다니!! 충격이었습니다.

 

제 스스로가 입체감이 무엇인지 모르고 있었다는 사실에 너무 놀라 당황스러웠습니다.

무엇보다 거리를 판단하는 능력이 안되므로 입체시를 회복하기 전까지는 운전을 하면 안된다는 말씀까지 주셨습니다.

감각으로 거리를 판단하는 거라고.... 눈이라는게 그런 문제도 있나 생각했습니다.

이제는 치료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포기하고 살았던 약시치료와 함께 입체감을 모르고 살았던 저의 또다른 시각세계가 궁금해집니다.

안과에서는 약시는 치료가 안되니.... 안경처방만 받고 안경이 불편해서 썼다 벗었다하고 라섹도 안된다고 하니 포기하고 살았던 저에게 희망이 생겼습니다.

 

검사를 받고나서 안과적인 검사하고는 다른 눈의 검사를 받고나니 새삼 이 검사를 받을 수 있어서 무엇보다 행운이라고 생각했습니다.

단순하게 약시 때문에 꺼렸던 운전이 입체시가 없어서 ... 지금 생각하면 무섭기만 합니다.

다음에는 열심히 치료해서 약시도 회복하고 입체시도 치료해서 체험후기를 올릴 수 있도록 열심히 할 예정입니다.

 

검사를 받고 후기를 쓰는 것은 저처럼 황당하게 아무것도 모르는 분들이 있을 것 같아서 알려드리고 싶었습니다.

 

안과에서 받던 검사와는 다른 검사들이고, 결과를 말씀해주시는 것도 다 처음듣는 말들이었습니다.

 

저처럼 눈이 약시인 성인들이 있다면 꼭 검사를 받아보세요.

저는 정말 강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