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험후기

"비전테라피로 성인약시 회복(0.8/1.0) 점점 밝아져 보이는 미래에 그간 받아왔던 상처와 불안감으로 살아온 지난날들까지 치유 받아 행복합니다."

작성자: 김OO  /  등록일: 2021-04-21  /  조회수: 150

 

 



 

 

 


​​​

 

시각문제의 유형 :

 

 

약시/성인약시

눈통증/포커싱장애

두통/어지럼증

 

 

 

 

" 아무리 바꾸고 맞춰봐도

항상 답답한 느낌이 있었는데

답답한 느낌이 덜 하고 사물 인식이 좀 더 되며

두통도 줄어들었고

해야 하는 일마다 좀 더 집중이 되고

일의 능률도 높아져 일처리도 빨라지는 내 모습 "

 

 

2021년 4월 17일

김OO ( 30대)

 

 

 

 

나는 30대 직장인으로 어릴 때부터 약시였다. 성인 되고 점점 더 일상생활이 힘들어졌다.

 

알만한 큰 병원 정밀검사, 동네 안과 등 다 다녀봐도 이상없다 말만 할뿐.. 나는 문제가 있는데 다 건강하다고 했다.

 

교정시력이 덜 나올 뿐.. 현재 성인약시는 치료방법이 없으며 가림치료도 필요없다는 말뿐 해줄 수 있는 게 없다고한다.. 어릴 때 제때 관리를 왜 하지않았냐 한다.

 

안경을 아무리 맞춰서 써봐도 제대로 보이질 않아 인상을 쓰고 찡그린 상태에서 힘주며 보는 게 이젠 습관이 되어버렸다.

 

늘 두통에 쓰러질 듯 휘청거릴 때도 많고 일도 남들보다 더디고 가까운 거리에서도 pc든 노트북이든 책이든 거북이마냥 들이밀고 봐야 하고 어깨결림도 심하고 일도 다 끝내지 못할 땐 야근에 몸은 천근만근 만성피로.. 두통약도 그때뿐..

 

 

의학기술은 점차 발전하는데 해결해 줄 수 있는 곳이 없는걸까..

 

점점 절망 속에서 우울감이 심해지던 때 다 내려놓자는 마음으로 마지막 희망을 안고 미친 듯이 이것저것 어지럼증과 잦은 두통.. 약시.. 성인약시 나와 비슷한 혹은 똑같은.. 여기저기 검색하며 찾다가 한국시지각센터를 찾게 되었다.

 

후기들을 읽으면서 여기면 나를 좀 더 밝은 세상을 보게 해 줄 수 있지 않을까 하는 희망이 느껴졌다.

 

 

새로 맞춘 안경이 예전엔 아무리 바꾸고 맞춰봐도

항상 답답한 느낌이 있었는데, 답답한 느낌이 덜 하고

사물 인식이 좀 더 되며 두통도 줄어들었고

해야 하는 일마다 좀 더 집중이 되고 일의 능률도 높아져 일처리도 빨라지는 내 모습을 보게 되었다.

 

그리고 집에서 할 수 있는 훈련을 안내받았는데 간단하다고 하지만 정말 끈기와 인내가 없으면 안 되는 거였다.

 

시간이 걸릴 수 있다 하셨는데 현재 나의 시력은 완벽한 교정시력까지는 좀 더 달려야겠지만 0.8/1.0의 쾌거.. 

어지럼증도 줄어들어 살 것 같은 지금!

 

선생님말처럼 이게 나의 생명줄이라면 놓지 않고 계속 붙들고 있을 것이다.

 

끝으로 점점 조여드는 어둠에서 점점 밝아져 보이는 미래에 그간 받아왔던 상처와 불안감으로 살아온 지난날들까지 치유 받아 행복합니다.

 

병원에서도 조차 해줄 수 없었던 약시 고쳐주신 원장님께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 전합니다.